아이돌 다이어트

브레이브걸스 다이어트 끝장 내기위해 무조건 지켰던 1가지

브레이브걸스 다이어트

브레이브걸스 다이어트는 활동을 쉬고 있을때 갑자기 알고리즘의 역주행을 맞으며 급컴백을 위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혹독한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했는데 어떤식단으로 진행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다이어트

2016년 3월 11일 나 혼자 산다에 용감한 형제가 출연했을 때 자신이 프로듀싱하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연습실을 방문했다.  ‘변했어’ 활동 당시였다. 샐러드만 먹어야 할 브레이브걸스가 몰래 샌드위치를 먹다가 용형한테 들켜서 호되게 질책을 받았다.

용감한 형제는 브레이브걸스에게 “대중들이 너네들 노력하는 만큼 사랑해 주는 거야.”라고 말하면서 먹을 것을 줄이라고 잔소리를 했다. 멤버들이 나중에 얘기하길 그때 정말 서러웠다고 한다.

그 이후 브레이브걸스는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했고 2017년 콘셉트를 바꿔 ‘롤린’으로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멤버 유나는 8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했다고 한다. 다이어트 비법으로 식단 관리와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다고 강조했다.

“신곡 ‘롤린(Rollin’)’의 포인트 안무가 골반춤인데 골반을 키울 수는 없으니 허리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허리 강화 운동을 열심히 했다”그리고  “취침 4시간 전부터는 음식을 아예 안 먹었다”라고 덧붙였다. 심지어 물도 안 마신 멤버도 있다고 한다.

브레이브걸스 다이어트 식단

브레이브걸스는 자세한 다이어트 식단도 밝혔는데 꽤나 혹독한 식단이었다.

“아침엔 닭가슴살 한 팩을 먹고 점심엔 사과나 바나나를 먹었어요. 저녁은 거의 굶거나 아몬드 조금 먹고요.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힘들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이걸 계속해야 하나? 난 걸그룹이랑 안 맞는걸까’란 생각도 들었으니까요. 그런데 노력한 결과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니까 기분이 좀 좋아졌어요. 주변에서 예뻐졌다고 칭찬도 해주시고, 팀에 대한 이미지도 좋아지면서 힘이 돼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후 브레이브걸스는 제대로 뜨지 못하고 어렵게 활동을 이어나가다가 결국 해체를 결심했는데 유튜브 알고리즘이라는 행운으로 롤린이 역주행 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그러면 다시 활동하며 체중관리는 어떻게 했을까?

브레이브걸스 다이어트 멤버들 후기

사실 브레이브걸스는 갑작스레 컴백이 결정되며 걱정된 부분에 대해 ‘살’을 꼽았다. (공백기에) 열심히 먹고 있다가 살이 쪘고, 멤버들은 단체방에서 서로의 몸무게 물으며 엄청 웃었다고 한다. 그런데 스트레스와 엄청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하루 한두 시간 많게는 3~4시간밖에 못 자고 활동 중이라 알아서 살이 빠지고 있다고 한다.(무려 2주 전보다 3.5kg가 빠졌다고) 그런데 저 정도 빠진게 지금 몸매면 공백기에 생각보다 안 찌고 관리를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브레이브걸스 다이어트 결론

먹을 시간도 없이 바쁘면 알아서 빠진다!

함께보면 좋은 글

샤이니 키 다이어트
블랙핑크 로제 다이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