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다이어트

채연 다이어트 8kg 감량한 특별한 방법

채연 다이어트

채연 다이어트

채연은 공식적으로 키 165cm 체중 47kg라고 한다. 하지만 체중이 급격하게 찌는 사건이 있었고,

최근 특별한 방법으로 8kg를 감량했다고 밝히며 채연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했다.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살 안 찌는 체질도 살찌는 이유

채연은 워낙 활동량이 많고 운동을 좋아해서 살이 잘 찌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팔을 다친 이후로 운동을 못 하다 보니까 살이 많이 쪘다면서 8kg 체중이 늘었다고 밝혔다. 기존 활동 의상들이 예전보다 조금 끼는 정도로 사이즈가 달라졌다며 예전에는 마른 55 정도였다면 지금은 꽉 끼는 55 사이즈라고 밝혔다.

체질적으로 살이 잘 찌지 않는 줄 알았지만 활동량도 많고, 운동을 좋아했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은 것이었다고 말했다.

채연은 가리는 거 없이 잘먹었지만 그만큼 에너지 소비가 많았던 것이다. 

채연 다이어트 비법 2가지

채연은 여전히 햄버거, 떡볶이 등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먹으면서 지낸다. 하지만 채연이 다이어트를 할 때는 저탄고지(케토제닉) 식이요법을 한다고 밝혔다. 탄수화물은 적게 지방 섭취는 많이 하는 식단이다.

채연은 밥 없는 ‘김밥’ 다이어트 도전…”저 8키로 감량했어요”라고 자신의 SNS에 남기기도 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보면서 우영우 김밥이 아닌 밥없는 김밥 만들어 먹기. 완전 크죠. 밥빼고 좋아하는거 다 넣기. 치즈, 참치, 김치볶은거, 청량고추, 당근, 양배추, 계란, 피클이랑 먹으면 맛이가 있게요 없게요.”라고 남기며 태그로 #평생이 다이어트 #유지어터 #8키로뺐어요”라고 적었다.

또한 염분을 줄이기 위해 식사를 할 때 국 대신 커피를 먹는다고 한다.

그리고 채연은 아침에 공복 유산소를 챙겨서 하고 쉴 때는 한 번씩 마시지, 테라피를 받으며 몸을 풀어준다고 한다. 집에서도 틈틈이 피부 지압을 하며 관리를 한다고 할 정도로 자기관리에 열성적이다. 

다이어트는 굶으면서 살을 뺀다고 해도 지속하기도 힘들고 요요도 쉽게 온다.

그런데 채연처럼 직접 김밥을 만들어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는다면 다이어트 성공이 어렵지 않을 것이다. 특히 요즘은 기발한 저탄고지 식단이 많이 나온다. 이러한 메뉴를 만들어 먹기 어렵다면 사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채연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이소연 다이어트 보기
한지혜 다이어트 보기
이정현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