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다이어트

조보아 다이어트 이렇게 먹고도 몸매 좋은 이유

조보아 다이어트

조보아 다이어트

조보아는 연관 검색어에 ‘조보아 몸매’가 나올 정도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있다. 이렇다 보니 다이어트나 몸매와 관련된 광고도 많이 찍었다.

과거 성형 의혹을 받자 예능에 출연해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는데 현재 얼굴과 판박이였고, 모태미녀라는 것을 증명했다. 조보아의 키는 165cm이고 체중은 공개되지 않았다.

본인이 밝히길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살이 정말 잘 찌는 체질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관리하길래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을까. 조보아 다이어트 그 비결에 대해 알아보자.

조보아의 몸매 관리 비결

조보아 다이어트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저는 몸매 관리를 열심히 해야 한다. 안 하면 바로 살이 찌고 관리하기 힘든 몸을 타고났다. 그러다 보니까 조금 더 혹독하게 스스로를 관리해왔던 것 같다. 아무래도 몸매 관련 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관심 가져주시니까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강박관념도 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즐기기보다는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한다. 먹는 것도 좋아하고 살이 엄청 잘 찌는 체질이라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 하지만 막상 하면 재밌는 운동은 빠져서 한다. 헬스 같은 건 굉장히 좋아하지 않고 재밌는 운동을 찾아서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제일 많이 하는 조보아 다이어트 운동은 필라테스와 요가라고 한다. 오래 하다 보니까 혼자 해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필라테스를 많이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필라테스는 속근육을 발달시켜주는 운동으로 꾸준히 하면 자세 교정이나 몸매 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그 외에는 수영이나 승마도 한다고 한다. 활동적인 걸 좋아해서 ‘정글의 법칙’ 다녀온 후 (김)병만 오빠랑 같이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준비도 했었다. 패러글라이딩에 관심이 많아서 혼자 가서 배우기도 했다”고 말했다.

사실 조보아도 다른 여배우의 관리 비법을 듣고 싶은 입장이라며 특별한 관리 비법이 있는것이 아니라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며 자기관리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조보아 다이어트 식단

운동만큼이나 식단 조절도 열심히 하려고 하는 편인데 먹는 것을 좋아해서 쉽지는 않다고 한다. 하지만 꼭 지키려고 노력하는 것은 밤늦게는 뭘 안 먹으려고 하고 너무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려고 한다고 한다.

그리고 무조건 굶기보다는 열량은 적으면서도 큰 포만감을 주는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자신이 광고모델 했던 식물성 음료 아몬드 음료도 즐겨마신다고 말했다.

아몬드브리즈 보기

좋아하는 음식으로 고구마를 꼽았는데 그 이유는 맛있기도 하고 다이어트도 되기 때문이라고 한다. 

하지만 조보아는 수년째 혹독하게 몸매 관리를 하고 있음에도 연기를 위해서라면 몸매를 포기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관리도 중요하지만 연기에 있어서 만큼은 그에 대한 열정이 더 큰 것 같다. 만약에 살을 찌워야 하는 역할이면 찌워서라도 작품에 임할 것 같다. 캐릭터가 돋보일 수 있다면 캐릭터에 최대한 몰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같다”고 말하며 찐 배우의 면모를 보였다. 

성형에 관해

조보아는 어린 시절 예쁜 얼굴을 유지하며 그대로 자란 스타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이에 대해 조보아는 “저도 성형 하고 싶은 부분 많다. 피부 톤도 밝으면 좋겠고 코도 좀 높으면 좋겠다.

욕심은 이것저것 많지만, 화면에 타이트하게 잡히는 연기자로서는 근육 하나하나가 표정에서 움직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 것에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만졌다가 잘못되면 두려워서 안했을 거다. 근데 제가 연기를 안 했다면 저는 벌써 성형을 했을 거다”고 말했다.

외모도 몸매도 아름답고 배우에 대한 열정도 넘치는 배우 조보아,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길 응원한다. 

조보아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이성경 다이어트 보기
문가영 다이어트 보기
고윤정 다이어트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