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다이어트

고윤정 다이어트 예쁜 얼굴에 가려진 경악할 관리법

고윤정 다이어트

고윤정 다이어트

배우 고윤정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이다. 데뷔 초반 여러 광고와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는데 전지현, 탕웨이, 서지혜, 김지원 닮은 배우로 언급되고 알려지기 시작했다. 

2022년 일본인들의 한국 무비자 입국이 풀리자, 고윤정처럼 되고 싶다면서 한국에 성형을 하러 온 일본인들이 화제가 되었다. 

그녀는 신비로운 이미지가 강하고, ‘덕질’하기에 ‘떡밥’이 많이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알려진 부분이 많지 않은 편이다. 하지만 너무 예쁜 고윤정을 더 아름답게 하는 이유가 있다. 고윤정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털어보자. 

정말 좋아하는 것

고윤정의 키는 163cm이다. 다이어트 욕구를 부르는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다. 알고보니 그녀는 운동하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고 밝혔다.

어느정도냐면 5살 때부터 14살 때까지 발레를 하였고, 피겨스케이팅과 수영도 한 적이 있다고 한다. 검도도 오래 했다고 한다. 

고윤정 다이어트 목적은 아니었지만 한때 심각하게 운동에만 몰두한 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주로 웨이트트레이닝을 했는데, 중량을 제법 많이 올렸다고 한다. 그 이후 유연함이 부족한 것 같아 요가와 필라테스를 시작했다고 한다. 현재는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도 가볍게 할 정도로 수준급이다. 

평소 운동을 통해 스스로와 만나는 시간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화보 촬영에서도 거침없는 요가 실력으로 고난도의 자세를 완벽 소화하며 촬영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고 한다. 

<스위트홈> 촬영할때는 함께 출연한 이시영과 웨이트 트레이닝, 단백질 보충제 등에 관한 이야기에 대해 열정적으로 얘기를 나눴을 정도로 운동 마니아라고 한다. 

고윤정은 환혼에서 살수 캐릭터를 위해 제대로 준비된 배우가 아니었나 싶다. 앞으로도 다양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줬으면 좋겠다.

고윤정 다이어트 식성

그녀가 직접 밝히길 먹는 것도 좋아하고, 직접 만드는 것도 좋아한다고 한다. 

한때 베이킹이 취미였던 적도 있다고 한다. 그때는 쿠키를 만들어서 주변사람들에게 나눠주는 것을 좋아했다고 한다. 

한동안 비빔냉면에 ‘꽂혀’ 있었는데 그 이후에는 고수를 뺀 타코에 꽂혀서 자주 먹기도 했다고 한다. 

알아주는 금손으로 전공이 미술인만큼 그림도 잘 그리고 뭔가 손으로 만드는 걸 잘하는 편이라고 한다. 이정도면 사기캐릭터가 아닌가 싶다.

자칭 집순이로서 잠옷에 대한 관심과 사랑도 남다르다고 한다. 잠옷을 선물 받은 뒤로 잠옷이 좋아 계절별로 수집 중이며 추울때는 무조건 편하고 따듯하며 세탁이 쉬운 옷을 선호하지만 와이드 팬츠를 즐겨 입는다고 밝혔다.

고윤정 마인드

고윤정은 자신이 생각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에 관해서 이렇게 언급했다. 

올바른 마음가짐과 소신, 존중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생각이 몸을 지배한다는 말이 있듯이, 비뚤어진 마음은 외모로도 분명히 티가 날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몇년전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나는 나를 믿는다”고 당차게 애기했다. 그 마음은 여전하다고 한다. 

스스로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무언가를 해나갈 때의 두려움이나 실패했을 때 절망감이 훨씬 클 것 같다고 한다. 하지만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있으면, 어떤 장벽에 부딪혀도 다시 하면 된다는 마음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자신이 자신을 믿지 않는다면 누구도 나를 믿지 않을 테니까 라고 덧붙여 말했다.

자신의 성격에 대해서는 이렇게 말했다. 자신은 신비로움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며 평소에 엄청 덜렁거리고 성격도 털털한 편이라고 한다. 조용한 스타일이긴 하지만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집중해서 파고든다고 한다.

앞으로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꾸준히 소통하고 싶다고 밝혔다.

고윤정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장원영 다이어트 보기
안유진 다이어트 보기
제니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