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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혜연 다이어트 -12kg 빼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

한혜연 다이어트

한혜연 다이어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먹으면 먹는 대로 살이 찌는 체질이지만 12킬로 감량 후 유지를 잘 하고 있다.

“우리나라 여자 중에 다이어트 안 해본 여자가 몇이나 돼?”라고 말하며 자신이 살 빼는 데 가장 효과적이었던 한혜연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그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살 잘빠지는 식사 방법

한혜연은 식욕이 정말 왕성했다고 한다. 어느 정도였냐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정신을 차리려고 단 걸 먹었다고 한다. 초콜릿 또는 초코 우유를 마셨고 점심과 저녁은 폭식 수준이었다고 밝혔다.

아침은 일어나자마자 달달한 디저트로 먹고 점심은 오후 2시에 먹고, 오후 6시쯤엔 치킨이나 피자를 시켜서 다이어트를 한다며 한두 조각을 먹었다. 그리고 밤 9~10시쯤 집에 가면 너무 배가고파서 과자를 먹었다고 밝혔다. 

원래 했던 한혜연 다이어트 방법을 보니 이럴꺼면 그냥 다이어트한다고 하지말고 맘편히 먹는 게 낫겠다 싶다.

어쨌든 한혜연은 이런 식으로 계속 먹다가 결국 몸무게가 72kg까지 나가게 됐다. 하지만 TV에서 먹방을 보다 말고 갑자기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집에 있던 과자를 전부 버렸다고 한다.

이후 2019년 4월부터 한 달 반 동안 간헐적 단식을 했고, 4kg를 감량했다.

16:8은 가장 많이 알려진 단식 방법으로 하루 24시간 중에 8시간 안에 모든 식사를 마치고 16시간 동안 단식을 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아침을 안 먹는다면 정오부터 저녁 8시 사이에만 먹고 그 이외에는 공복을 유지하는 것이다. 공복에 배가 고플 때는 물을 마셨다고 한다. 

보조제? 식단?

그후 간헐적 단식을 꾸준히 하면서 식단, 운동, 다이어트 보조제 복용을 병행해서 결국 12kg를 감량했고 잘 유지하고 있다.

보조제를 먹으면 배출의 축복과 함께, 종아리 하나를 순산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식단은 비교적 건강하게 챙겨 먹으려고 하는 편이면서 그래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은 것으로 보인다.

한혜연은 식단을 꾸준히 했다면서 짜장면이 먹고 싶으면 일단 3분의 1만 덜어내 그것만 먹는다고 말했다. 그야말로 먹고 싶은 것을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라 지속할 수 있었던 것이다.

간식으로 과일을 자주 챙겨 먹었다. 그리고 일반 토마토보다 단맛이 높은 스테비아 토마토도 많이 먹었다고 한다.

스테비아 토마토 보기

한혜연 다이어트 운동

한예연은 운동도 꾸준히 했다. 지하 2층에서 자신의 집이 있는 13층까지 계단을 올라갔다. 그리고 가장 추천했던 한혜연 다이어트 운동은 공복 걷기이다.

무슨 운동을 하느냐는 네티즌 질문에 한혜연은 “매일 오전 공복에 5000보 이상 걸어요~~~~~~진짜 효과 짱이에요”라고 답했다. 허벅지 근육을 키우고 있다고 말하며 최근에 체지방만 6kg가 빠졌다고도 말했다. 

한혜연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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