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다이어트

장원영 다이어트 점점 몸매가 말라가는 이유

장원영 다이어트

장원영 다이어트

아이브 장원영은 키가 무려 173cm이다. 큰 키, 긴 팔다리의 소유자이며 얼굴은 주먹만하고 허리가 정말 가늘다. 무엇보다 다리길이가 너무 길어서 ‘키가 2m’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이다. 실제로 다리길이를 측정해 보니 107cm가 나왔다고 한다. 

장원영은 자신도 긴 다리가 너무 좋은데 가끔 사진 찍을 때 구도가 어긋나면 이상한 느낌으로 다리가 너무 길게 나와서 다리 길이를 축소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먹성 좋기로 유명한 장원영이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갈수록 말라가고 있다. 장원영 다이어트 자기관리 비결에 대해 알아보자.

반드시 지키는 장원영 다이어트 식단 규칙

장원영은 음식을 먹는 것이야말로 진짜 일상의 ‘소확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먹는 것을 즐기고 가리지 않고 잘 먹는 편이라고 한다. 먹방에 소질도 있다. 음식을 야무지게 먹으며, 여러 재료와 조합해 새롭게 만들어 열심히 먹는다고 한다.

일명 빵순이인 만큼 고칼로리 음식이나 탄수화물도 잘 먹는다고 한다. 그리고 고기를 정말 좋아하고 특히 소고기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다. 반면 닭가슴살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고 한다. 

하지만 스케줄이 워낙 바쁘다 보니 세끼를 잘 챙겨 먹지는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늘 ‘이게 첫 끼’라고 말한다. 자신은 밥을 꼬박꼬박 챙겨 먹지 못해도 팬들에게 밥을 먹었냐고 안부를 자주 물어보는 세심함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반드시 지키는 1가지 식단 규칙이 있다고 밝혔다. 한 인터뷰에서 ‘하루에 제가 먹어야 하는 단백질 양을 꼭 체크해요’라고 언급한 적이 있다. 

직접 말하길 자신은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지만 장원영 다이어트 운동을 하며, 건강식을 챙겨 먹고 나름대로 관리한다고 한다. 체중 관리를 할 때는 운동 후 초콜릿 맛 단백질 셰이크를 섭취한다고 한다. 

그 외 건강을 위해 견과류와 아몬드 밀크, 닭가슴살, 토마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챙겨 먹는다고 한다. 일반 빵도 좋아하지만 밀가루, 설탕, 유제품이 첨가되지 않은 비건빵이나 유산균 제품을 먹을 때도 있다고 한다. 

타고난 것에 더해진 노력

장원영은 과거 아이즈원 시절부터 필라테스를 꾸준히 해오고 있다. 담당 필라테스 선생님은 장원영이 근력이 너무 좋은 편이라 동작을 잘 따라 한다고 칭찬하기도 했다.

필라테스 이외 플라잉요가도 한다. 

사진과 함께 ‘나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이 시간을 사랑해요!’라고 글을 남긴 적도 있다. 원영은 원래 뻣뻣한 몸을 가지고 있었지만 꾸준한 노력으로 유연성이 증가했고, 한 프로그램에서는 시원하게 다리를 찢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장원영 다이어트 자기관리를 위해 퍼스널 트레이닝도 받고 있다. 그외 배드민턴과 달리기를 즐긴다고 한다. 

놀라운 마인드

장원영은 본인의 강점으로 낙천적인 성격,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꼽았다.

한 인터뷰에서는 “저는 저 자신을 잘 아는 게 저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자신의 장점을 귀하게 여기고 그걸 극대화하는 게 스스로를 사랑하는 길이라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좌우명은 ‘지나간 일을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한다. 그리고 ‘나를 믿는 힘. 내가 하고 있는 게 맞다고 믿는 힘’이라는 명언을 남기기도 했다. 장원영은 외면도 내면도 아름다운 사람으로 보인다.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장원영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효연 다이어트 보기
한혜진 다이어트 보기
쯔양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