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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윤주 다이어트 식단에 꼭 챙겨먹는 ‘이것’

장윤주 다이어트

장윤주 다이어트

장윤주는 모델로서로 탑을 찍고, 배우로도 화려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평소 자기관리를 꾸준히 해왔던 장윤주는 놀라운 몸매를 유지하는 자신만의 비결을 가지고 있다.

눈꼽만큼이라도 따라 해보면 출렁거리는 뱃살 한줌 정도는 덜어낼 수 있을 것이다. 장윤주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장윤주의 기본값

장윤주는 평소 인스턴트 음식을 거의 먹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중요한 촬영이 있으면 기름에 튀긴 것들, 쌀 밀가루 설탕과 같은 흰색 탄수화물 등은 일체 먹지 않는다고한다.

촬영이 있는 날 아침은 과일과 고구마, 우유 등으로 간단하게 배를 채우는 편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평소 식단도 크게 다르지는 않다. 촬영날보다는 좀 더 양을 섭취하는 것으로 보인다. 장윤주는 평소 자신의 SNS로 식단을 자주 공유한다. 

장윤주 다이어트 운동 전과 운동 후 좋은 영양소를 챙겨 먹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운동전 식단으로는 닭가슴살, 토마토, 아몬드, 오이, 블랙커피, 고구마, 올리브, 아보카도의 식재료로 다양하게 구성해서 간단하게 먹는다.

닭가슴살 보기
아몬드 보기
아보카도 보기

운동 후 식단은 닭가슴살, 삶은 오징어, 두유, 채소, 연어 등 좀 더 단백질을 신경 써서 챙겨먹는다. 운동 직후 2시간 동안 근육 합성이 높은 시간대 ‘기회의 창’이라고도 불리는데 이 시간을 잘 활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닭가슴살을 어쩔수없이 계속 먹어야 한다면 좀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선택한다. 허브닭가슴살을 먹는다거나 닭가슴살과 오이피클이라는 조합으로 더 맛있게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허브 닭가슴살 보기

그리고 평소에 장윤주가 즐기는 것은 한식이다.

현미밥에 된장국, 고기, 채소, 고등어찜, 계란찜, 오이지 등 다양한 반찬에서 선택적으로 구성된 저염식 한식을 먹는다고 한다. 장윤주가 먹는 한식의 포인트는 저염식으로! 익힌 것들로! 양념을 최소한으로 먹는 것이다. 그렇게 먹으면 든든하지만 살은 안 찌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장윤주는 제철 과일을 즐겨먹는다. 과일을 먹으면 단맛도 충족되고 비타민, 식이섬유 등 좋은 영양소도 채울 수 있다. 한 번씩 과일로 구성된 끼니를 먹는다고도 한다. 한 번씩 특식으로 호박죽, 샌드위치 등을 만들어 먹기도 한다.  

장윤주 다이어트 운동 습관

장윤주는 건강한 식단만큼이나 장윤주 다이어트 운동 습관이 잘 잡혀있다. 보통 오전에 운동을 한다고 한다. 몸매 관리를 위해 필라테스를 메인으로 하고, 주 1회 정도는 EMS로 큰 근육을 잡는다고 한다.

야외에서 러닝이나 등산을 하며 유산소 운동을 하기도 한다. 이제는 주 3회 이상 운동을 하지 않으면 불안해지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역시 탑모델다운 생활습관이 돋보인다. 평생 이렇게 살 수는 없겠지만 흉내라도 내는식으로 건강한 음식을 먹어보자. 

이렇게 살면 살이 안 빠지고는 못 배기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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