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다이어트

제니 다이어트 몸매를 위해 반드시 챙기는 3가지

제니 다이어트

제니 다이어트

블랙핑크 제니는 163cm 45kg의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비수기 성수기 변함없다. 전세계적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제니의 자기관리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다 잘먹지만 남다른 이것!

제니는 아보카도, 딸기, 복숭아, 한식을 좋아하고, 심지어 야식 메뉴로 딸기를 꼽기도 했다. 샐러드를 잘 먹고 디톡스 주스를 즐겨 마신다고 한다. 그리고 한동안 그릭요거트, 꿀, 그레놀라 조합으로 아침을 먹었다고 한다. 

제니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제니 다이어트 몸매 비결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활동 기간에 ‘짠 음식’을 안 먹으려고 노력하고 활동 전에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면서 꾸준히 운동한다. 평소 저염식을 하려고 노력하며 제니 다이어트 운동 후 건강식을 챙겨 먹는다고 한다. 

하지만 늘 건강식을 먹는 것은 아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먹는 걸 좋아하는데 양이 많지는 않은 편이고 양을 조절해서 먹고 있다고 밝힌 적있다. 브이로그에서 지수와 제니는 만두와 라면을 먹고 빵을 먹기도 했다.

제니는 빵투어를 하며 빵을 먹고, 아침으로 토스트 한쪽과 오트우유에 시리얼을 먹기도 했다. 평소 오트밀우유를 즐겨마신다고 한다. 

그런데 확실히 양이 적은 것으로 보인다. 아침을 이렇게 먹고 거하게 먹었다고 말했다.

빵투어 할 때도 큐브 모양의 식빵을 고르며 ‘이거 거의 세 끼는 먹을 수 있는 사이즈다’ 라며 놀라워했다(?) 만두와 라면을 먹고 빵을 먹었지만 촬영 마무리에 빵이 많이 남은 걸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예능에 출연했을 때만큼은 정말 맛있게 와구와구 잘 먹는다. 

응축된 자기관리

제니는 어렸을 때부터 승마를 배워서 수준급의 승마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요가, 복싱, 골프 등이 즐겨 하는 운동이라고 한다. 제니는 고난도 포즈도 어려움 없이 완벽하게 소화할 정도로 필라테스를 즐겨하고 잘한다.

제니 다이어트 운동에 대해 “건강하게 사는 게 중요한 것 같다. 땀을 흘리면 기분 전환도 되고 스트레스도 떨칠 수 있다. 운동을 하면 힘들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 과정이 좋은 것 같다. 일어나서 운동을 가고, 운동을 하고 나면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몸매 유지, 체력을 위해 활동기는 물론 공백기에도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한다. 상당한 안무 연습에 퍼스널트레이닝이 기본이다. 

제니 피로회복 루틴

그리고 제니 다이어트 몸매 관리와 피로 회복을 위해 꼭 하는 루틴에 대해 공개했다.

스케줄이 많고 바쁠 때는 빨리 씻고 자는 게 보통이고 여유 있는 날은 스트레칭으로 쌓인 피로와 근육을 풀어주는 걸 좋아한다고 한다. 폼룰러와 마사지롤러는 해외에 나갈 때도 캐리어에 넣어다닐 정도의 필수템이라고 밝혔다.

폼롤러 보기
마사지롤러 보기

요가 매트를 깔고 폼롤러로 등 어깨 목 모든 스트레칭을 하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고 마사지롤러는 허벅지와 종아리를 풀어주는데 좋다고 언급했다. 

또한 심신 안정을 위해 향을 피우며 명상하는 습관이 있다고 한다. 이동을 많이 하다보니 집에서 멀어지는 일이 잦은데 같은 향이 계속 나면 좋다며 향이라는 게 제니에게는 없으면 안될 약간 음악 같은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향피우는 것도 해외에 늘 챙겨다닌다고. 그리고 산책하는 것도 좋아한다고 한다. 그외 제니가 자기관리를 위해 하는 것은 반신욕,입술 스크럽, 바디스크럽, 두피마사지(아로마오일)라고 한다. 

제니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로제 다이어트 보기
송혜교 다이어트 보기
이수경 다이어트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