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다이어트

김하늘 다이어트 2kg 찌면 즉시 하는 것

김하늘 다이어트

김하늘 다이어트

김하늘은 결혼과 출산을 겪으며 더 안정되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40대 이후로도 다이어트 제품 광고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데뷔 이후 한결같은 몸매를 유지하는 김하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알아보자.

김하늘 다이어트 식단

김하늘은 먹는 걸 너무 좋아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것은 다 먹고 가리지 않고 다 잘 먹지만, 술은 원래 안 마신다고 한다.”특히 떡볶이를 좋아한다. 고기도 좋아하고 케이크 같은 것도 좋아한다”고 말했다. 평소 식습관을 조절하지는 않지만 건강한 음식도 많이 챙겨 먹는다고 한다.

특히 회를 좋아하고 즐겨 먹는다고 한다. 그 이유는 회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며 콜라겐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기 때문이라고. 그리고 비타민 섭취를 위해 과일을 챙겨 먹는다고 밝혔다.

물론 비타민도 따로 생겨먹는다고. 물은 하루에 2L 정도 마시고, 그냥 물만 마시기 힘들 때는 냉녹차나 슬리밍 티를 즐겨 마신다고 한다.

슬리밍 티 보기

김하늘은 좀 과하게 먹으면 살이 조금 찌는데 체중이 찌더라도 1~2kg 정도이고 그럴 때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김하늘 다이어트 운동

과거에는 너무 마른게 싫어서 살이 찌고 싶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운동을 하니까 살이 찌는 게 아니라 몸의 균형이 좋아져서 훨씬 보기 좋아졌다고 한다.

그 이후로 건강과 몸매를 위해 꾸준히 헬스를 하고 있다고 한다. 운동을 열심히 하면 오히려 식욕이 왕성해지고 하는데 잘 먹고 운동하는 방법으로 자기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피부 관리 노하우

김하늘은 피부가 맑고 건강하다. 피부 관리를 위해 여러 가지를 신경 쓴다고 한다. 

‘피부과 관리, 탄력을 위한 필링 마사지, 홈 케어로 클렌징 꼼꼼하게 하기, 마스크팩하기, 피부 보습을 위해 하루 물 2리터 마시기, 자기 전 고농축 수분 앰플 바르기, 립밤 수시로 바르기, 비타민과 과일 챙겨먹기’이다.

마인드

김하늘은 평소 성격에 대해 “저는 정말로 잘 웃는 편이다. 사소한 것에도 굉장히 잘 웃고 모든 면에서 긍정적인 편이라 그렇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혼자 스스로 ‘감사하다’는 말을 많이 한다고 밝혔다. 행복하게 사는 비결로 이렇게 말했다.

“찰나의 소중함을 놓치지 않고 그 순간 느끼는 것.  하루하루 살면서 매 순간 감사한 지점이 있는 건 사실이고, 사실 둘러보면 감사 할 게 너무 많죠.”

하지만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너무 죽을 것 같이 힘든 순간에는 감사하지 못할 때도 있기 마련이라고 현실적으로 말했다. 

김하늘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신예은 다이어트 보기
한지혜 다이어트 보기
고윤정 다이어트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