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다이어트

고은아 다이어트 -12kg 뱃살 빨리 빼는 꿀팁

고은아 다이어트

고은아 다이어트

고은아는 한창 살이 쪘을 때 60kg가 넘은 적이 있지만, 고은아 다이어트 방법으로 12kg를 감량하고 잘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그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연예계 데뷔 후 고은아 다이어트

고은아는 어릴 때 말랐었지만 데뷔하고 너무 말라서 살을 찌워야 했다고 한다.

하지만 어쩌다 보니 심하게 쪘고 결국 다시 살을 빼야 해서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했다고 한다. 다이어트 한약을 먹었다가 심장이 심하게 두근거리는 경험을 했고 아직까지 후유증이 있다고 밝혔다. 팔 부분 지방 흡입도 했고,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라고 한다.

이렇게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반복하며 고은아는 섭식장애를 겪게 됐다고 밝혔다. 먹을 때는 맛있게 먹는데 먹고 나면 속이 메스껍고 거부 반응이 들어 억지로 토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러다 보니 역류성 식도염이 심하다고 밝혔다. 또 다른 문제는 제대로 된 식사 대신 액체류를 주로 섭취하는 식습관도 있었다.

고은아 다이어트 급찐급빠 노하우 

고은아는 평소 가방에 피처를 넣어 다닐 정도로 맥주를 좋아하고 야식을 즐겨 먹지만 살을 뺄 땐 달랐다.

한 달 만에 8kg를 뺐을 당시 술 대신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였다. 오트밀, 아몬드우유, 채소 등을 먹으며 식단 관리를 했다.

오트밀 보기
아몬드우유 보기

직접 요리를 할 때도 간조차 보지 않을 정도로 독하게 했다. 이와 함께 홈트레이닝, 줄넘기 등을 하고 집안 청소를 하는 등 몸을 가만히 두지 않고 분주하게 움직여 칼로리를 소모했다. 무엇보다 다이어트 제품 광고 모델에 발탁되면서 화보 촬영이 다가오고, 그것이 엄청난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한다. 촬영에 임박해서는 탄수화물도 거의 끊었을 정도라고.

화보 촬영이 끝난 이후에는 닭발을 먹으며 폭식할 거라고 선포하며 이것저것 먹었지만 다행히도 체중을 감량한 후에도 유지를 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김신영에게 배운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2가지인 굶지 않는 것과 목에서 쇠 맛 나는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을 잘 지키고 있는 것이다. 술 마시는 양을 절반으로 줄이고 식단을 신경 써서 먹었다. 고은아는 요리도 좋아하고 평소 한식을 즐겨먹는다고 한다.

고은아 다이어트 식단

고은아 식단으로는 차돌박이 야채 말이가 있는데 얇게 썬 차돌박이에 팽이버섯과 파, 깻잎 등의 채소를 넣고, 돌돌 말아 찜기에 찌면 된다. 간단하지만 맛도 좋고 영양소도 풍부한 요리이다. 기름기도 쫙 빠져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야채 비빔밥은 고사리와 시금치, 도라지나물, 달래에 밥은 약간만 넣고 비벼 먹으면 탄수화물 섭취를 적게 하면서도 식이섬유와 영양소가 풍부한 나물 덕분에 든든한 배부름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바지락탕과 된장마늘수육, 소고기야채전골과 문어초회, 도토리묵사발&도토리묵무침 등 맛있고 건강한 한식 메뉴들이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고은아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송혜교 다이어트 보기
임지연 다이어트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