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다이어트

이지영 다이어트 -14kg 100억 스타강사의 감량 꿀팁

이지영 다이어트

이지영 다이어트

이지영은 350만 명의 누적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사회탐구 1위 강사이다.

연봉은 2014년에 처음 100억에 도달하여 그 이후로 한 번도 100억 밑으로 내려온 적이 없다고 한다. 슈퍼카를 좋아해서 차가 10대 이상이라고 밝혔다. 기부도 많이 하기로 유명한데 평생 50억 정도 기부했다고 한다.

찢어지게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음에도 어마어마한 부와 명성을 얻었으며 성공했다. 

최근에는 이지영 다이어트로 14kg를 감량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고, 꿀팁을 자세히 공개했다. 무조건 따라하자. 지영쌤의 강의를 들으면 성적이 오르고, 다이어트 꿀팁을 들으면 살이 쑥쑥 빠진다.

다이어트를 반대하는 이유

지영쌤은 원래는 다이어트 반대주의자라고 밝혔다 그런데 그 다이어트 반대라는게 극단적인 절식, 칼로리를 제한하는 다이어트를 반대한다는 것이다. 예전에 미용체중까지 빼려다가 엄청 고생하고 식이장애 비슷한게 왔었던 경험을 언급했다. 키 167정도인데 당시에 뭣도 모르고 몸무게를 43kg까지 무리해서 감량했었다고 한다.

그 당시는 1일 1식을 하고 저칼로리 식단까지 하면서 크게 아팠던 이후로 더 이상 그런 무리한 다이어트는 하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평소보다 막 10kg 이상 찐 것까지 빼지 말라는 주의는 아니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코로나 기간동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살이 많이 쪘고, 화면속에 보이는 자신의 모습이 포동포동하고 허리가 두꺼워져서 오랜만에 체중을 재봤다고 한다. 적정 체중에서 벗어나 14kg가 넘게 쪘고 허리둘레도 몇인치 늘어난 상태였다고 한다.

평소 자신이 유지했던 균형점 체중으로 돌아오기 위해 이지영 다이어트를 했다고 한다. 

14kg 감량 비법

한 3개월 정도만에 14kg 체중을 감량했고 4개월 정도 유지중이라고 한다. 먼저 3끼는 꼬박꼬박 먹었다고 한다. 그런데 식단 법칙이 있었다고 한다. 세끼 먹을때 무조건 샐러드와 고기를 먹었고, 밥이나 빵과 같은 탄수화물은 피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매끼 샐러드는 3종류씩 무조건 먹었다고 한다. 양배추 샐러드, 시금치 샐러드, 양상추 샐러드에 발사믹 드레싱을 뿌리고 치즈를 갈아넣어서 먹었다고 한다. 샐러드를 먹으면 포만감도 더 빨리오고, 그 이후에 고기나 생선을 먹으면 소화나 흡수가 덜 돼서 많이 먹어도 살이 덜 찐다고 언급했다.

이지영 다이어트 중 탄수화물을 어떻게 끊었냐는 질문에 자신이라고 빵이나 마카롱이 왜 안 먹고 싶었겠나며 하지만 원하는 원래 자신의 체중으로 돌아갈때까지 좀 줄이자 라고 마음 먹었다고 한다. 그래서 너무 맛있는게 먹고 싶으면 마카롱 한입이나 치즈케이크 한입 이런식으로 먹었다고 한다. 

그런데 그래봤자 일주일에 한번 한입 먹는게 고작이었다고. 한입 먹고 멈출 수 있는 의지가 대단하다. 한입먹고 눈돌아가느니 아예 입에 안대는게 안전할지도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일주일에 빵 한입씩만 허용하고 6개월 정도 빵이랑 흰쌀밥을 끊었다고 한다. 

그리고 끼니되면 밥을 먹고, 배부를때 숟가락을 놓고 이렇게 자신을 아껴주면서 건강하기 위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한다. 그리고 먹을때는 맛있게 먹고 행복하면 됐다 이렇게 생각한다고 한다. 

그냥 걸으면 안되는 이유

이지영 다이어트할 때 했던 운동으로 하루에 2만보 걷기를 꼽았다. 그런데 예전에는 헬스장에서 러닝머신을 걸었지만 언젠가부터 러닝머신에서 걷는게 너무너무 재미없게 느껴져서 동네를 걷는다고 한다. 여기서 핵심은 그냥 이만보를 천천히 걸으면 아무소용이 없다며 오르막길을 진짜 빠른 속도로 걷는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작년 9월부터 3월까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걸었다고 한다. 현재도 2만보씩 걷고, 어디 갈때 걸어서 가려고 하고, 1시간씩 골프 스윙연습도 한다고 한다. 

지영쌤 명언

다이어트 강박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얘기

타인의 시선이나 평가 세상의 기준, 제 3자의 표준때문에 자기의 삶을 갉아먹지 마세요. 타인에게 더 아름다워보이려고 하고 미의 표준에 나를 맞춰가면서 생명을 깎아 먹지 마세요.

잘 먹고 잘 자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정도의 다이어트가 아닌 나의 생명력을 잃기 위한 다이어트는 내 정신을 쪼그라들게 만들어요 내 정신이 쪼그라들면 내 몸이 아무리 날씬해도 아름다운 사람이 아니에요. 진짜 아름다운 사람은 내면이 건강하고 맛있는 걸 잘 먹고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에요

인간이 언제 가장 불행해지는 줄 알아? 본인의 의지로 극복 불가능한 분야에 집착할 때야. 내가 어떤 가정 환경에서 태어났는지는 내 의지로 컨트롤 불가능한 영역이지만, 내가 언제 자고 일어나며,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는 나의 의지로 컨트롤 가능한 영역이잖아. 나는 내가 컨트롤 가능한 영역에 집중하기 위해 독하게 살았어.

이지영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신예은 다이어트 보기
최준희 다이어트 보기
고윤정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