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다이어트

이수경 다이어트 살 안 찌는 체질로 바꾼 방법

이수경 다이어트

이수경 다이어트

배우 이수경은 밝고 명랑한 분위기와 미소가 특히 매력적이다. 40대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동안 미모를 자랑하나 벌써 20년차 배우라니 놀랍기만 하다. 

이수경은 한동안 공백기가 길었지만 나태해지지 않으려고 연기공부와 자기관리를 꾸준히 했다고 밝혔다. 신체사이즈는 키 167cm 체중 47kg으로 여리여리한 몸매이다.

이수경 다이어트에 대한 비법을 묻자 뭔가를 바꾼뒤 살 안찌는 체질로 변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가 필요없다는 이수경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이수경 다이어트 & 동안 비결

평소 이수경은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라 밝히며 예전엔 불편함을 느껴도 참고 얘기를 안 했었다고 한다.

그러다 보니 마음속에서 쌓이게 되고 한 번에 펑 터지니까 감당이 안 된다며 지금은 불편한 게 있으면 그 자리에서 말하고 풀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집순이라고 알려진 이수경은 지금도 여전히 집순이라며 집에서 이것저것 뭘 많이 하는데 그중에 하나가 아로마테라피라고 한다.

향에 민감한 편이기도 하고, 기분이 조금 안 좋거나 할 때 향기가 도움이 많이 된다며 아로마테라피 자격증까지 땄다고 설명했다.

이수경이 진심인 것

이수경의 일상을 살펴보니 맛집과 술에 진심이었다. 맛집투어를 많이 다니고 다양한 술을 즐겼다. 이것저것 다 잘 먹지만 평소에 소식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한다. 그리고 확실히 집에서 먹을때는 건강한 음식들을 많이 챙겨먹었다. 제철음식이나 자연음식을 자주 먹었다.

아침 세수는 빼먹어도 아침 식사를 꼭 챙겨먹을 정도로 규칙적인 식사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한다. 그리고 자신도 지인에게 전수받았다면서 건강한 아침식사 메뉴로 사과+까망베르 치즈+달걀을 추천해주었다.

까망베르 치즈 보기

이수경 다이어트 식습관

그녀는 평소에 인스턴트 제품보단 건강식 위주로 챙겨 먹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전에는 다이어트를 정말 많이 했지만 식습관을 건강식으로 바꾸면서 꾸준히 먹다보니 예전만큼 따로 조절 안 해도 살이 잘 안 붙게 됐다고 말하며 더이상 다이어트를 따로 하지않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운동으로는 골프를 하고 있다. 

그녀는 평생 동안 연기 활동을 하고 싶다며 다른 건 이제 많이 내려놓은 것 같다고 말했다. 욕심을 내려놓고 꾸준히 오랫동안 연기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싶은 게 삶의 목표다라고 전하며 최종 목표를 전했다.

이수경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고은아 다이어트 보기
임지연 다이어트 보기
송혜교 다이어트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