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다이어트

온유 다이어트 컴백하기 전 먹었던 의외의 식단

온유 다이어트

온유 다이어트

온유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샤이니 리더이다. 상당한 동안에 맑고 깨끗한 음색, 다정한 성격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신체 사이즈는 178cm에 체중은 60kg이며 최저 몸무게는 57kg, 최고 몸무게는 77kg이라고 한다. 샤이니 온유 다이어트 자기관리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온유 다이어트 식단

온유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항상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한다고 언급했다. 특히 짠 음식을 먹으면 쉽게 붓기 때문에 예전에는 염분을 거의 제한한 식단을 먹었다고 하고 그때는 자기가 생각해도 불쌍할 정도로 몸 관리를 했다고 한다.

활동하기 전에는 닭가슴살을 먹으면서 체중 조절 후 컴백하곤 한다. 데뷔 초 식단을 할 때에는 가스버너와 아이스박스를 들고 다니면서 닭가슴살과 소고기 등을 구워먹었다고 한다. 간이 안 된 고기는 식으면 맛이 없기 때문에 가능한 맛있게 먹기 위한 노력이었다고 한다.

최근에도 이번 컴백을 위해 4개월 동안 탄수화물을 끊고 식단 관리를 했다고 밝혔다. 주로 먹는 것은 역시나 오리나 양고기 등 각종 고기를 구워 먹었다고 한다. 그리고 온유가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요리를 소개했다.

다이어트 레시피

프라이팬에 들기름을 넣고 계란을 넣은 뒤, 참치를 기름까지 포함해서 전부다 넣고 볶는다. 수분이 거의 날아가서 포슬포슬해지면 완성이다. 이걸 조미김에 싸 먹으면 된다. 딱히 간을 하지 않는 이유는 참치와 김에 간이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계란 참치볶음 요리는 닭가슴살을 너무 많이 먹어서 뻑뻑한 걸 먹기가 싫을때 만들어 먹기 시작했다고 한다. 부드러워서 떠먹기 좋고 조금 더 맛있게 먹고 싶으면 케첩을 뿌려먹는 것을 추천했다. 

이 음식을 맛본 백종원은 맛있는 걸 못 먹는 아이돌이 불쌍하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럴 만도 한 게 온유는 치킨이나 텐동 같은 튀김 음식을 좋아한다고 한다.

사실 온유가 요리를 못해서 조리 수준의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은 아니다. 순전히 자기관리를 위한 음식이다. 온유는 요리도 잘하는 편이다.

정육점집 아들이었기 때문에 고기 손질이나 고기 굽기를 기본으로 잘하며 온유가 만든 갈비찜을 먹고 민호는 밥을 2공기나 먹었다고 한다. 거기에 베이킹까지 잘하다니 사기캐가 아닌가 싶다.

꽤 엄격한 온유 다이어트 식단을 하고 있는데 의외로 술은 마신다고 한다. 증류주 같은 경우 당이 많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마시기도 한다고. 온유의 평균 주량은 1병 반 정도이며 가장 많이 마셔본 양은 무려 5병 반이라고 한다.

온유 다이어트 운동

온유는 힘도 좋고 운동 신경도 뛰어난 편이다. 자전거, 수영, 프리다이빙 등도 잘한다. 그런데 워낙 부상이 잦았던 유리몸이라 다칠까 봐 격렬한 운동은 피하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체력을 위해 헬스장을 꾸준히 다닌다. 그리고 댄스가수이기때문에 안무 연습량이 상당하다. 콘서트를 하고 나면 심지어 몇키로 빠지는 건 우습다고 한다. 과거 콘서트를 할 때 4~6kg나 빠졌다고 한다.

온유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키 다이어트 보기
비 다이어트 보기
고윤정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