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다이어트

로제 다이어트 비결 (왜 살 안쪄?) 블랙핑크

로제 다이어트
로제 다이어트

로제 다이어트 비결

얼마 전 블랙핑크 로제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로제의 깡마른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런데 로제의 본명은 박채영으로 평소 먹는 걸 좋아해서 ‘먹챙’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정말 잘 먹지만 살 안 찌는 로제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알아보자.

채소 러버

로제는 다 잘먹지만 특히 채소를 좋아하고 자주 먹는다고 밝혔다. 심지어 태국 가서 쌀국수와 함께 나오는 아삭하고 싱싱한 숙주를 먹고 감동받아서 눈물을 흘린 적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김치에 대한 사랑이 각별하다고 말했다. 굴김치, 오이김치 등 다 잘 먹고 맥주를 마실 때 다른 안주 없이 김치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얘기하기도 했다. 

보통 술 안주로는 치킨이나 고기 등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으로 안주발 좀 세워줘야 하는데 김치 안주라니 참으로 신박하다. 

빵순이 아니고 밥순이

블랙핑크 로제는 무대 오르기 전 무조건 밥을 챙겨 먹는다고 밝혔다. 빵도 먹어봤지만 밥이 아닌 다른 음식을 먹으면 미역처럼 흐느적 거리게 되고 힘이 나지 않는다며 밥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로제 다이어트

엄마가 한식(김찌찌개) 도시락을 싸주기도 한다고 한다.

하긴, 우리는 쌀의 민족! 조선시대 서민들들도 저 정도의 밥을 먹었지만 스키니함의 정석이었다. 

떡볶이 먹는 충격적인 방법

로제는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양념을 덜어내고 먹는다고 한다. 로제만의 떡볶이 먹는 꿀팁은 떡볶이를 물에 헹궈먹으면 맛이 없으니 종이컵을 이용해 양념을 최대한 닦아내고 먹는 거라고 한다. 

원래 떡볶이 양념은 김밥에 찍어 먹고 순대에 찍어 먹고 숟가락으로 팍팍 퍼먹어야 제맛인데

먹고 나서 붓기 빼주는 이것!

로제는 살찔 걱정을 하기보다는 맛있는 건 그냥 적당히 먹는 편이라고 말했다. 물론 적당히의 기준이 일반인과 다를 것이라 예상된다. 어쨌거나 식사 후에 반신욕을 즐긴다고 한다. 반식욕은 땀으로 노폐물과 나트륨을 배출해 부기를 빼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엄청난 활동량

로제는 연습생 기간 중에 밥 먹는시간 빼고는 연습실에서 연습만 한다고 밝히며 하루 14시간 동안 연습을 한적도 있다고 한다. 지금 그렇게 하라고 하면 못할 것 같다며 과거의 자신이 멋지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연습생때 만큼은 아니더라도 여전히 엄청난 춤연습을 하며 칼로리를 팍팍 태우고 있다.

심지어 로제는 공백기에도 꾸준하게 필라테스를 하며 체력을 관리한다고 한다. 자세도 완벽하다.

로제 다이어트

로제 다이어트 결론

그럼 나도 오늘 맥주에 치킨 치킨무 대신 김치를 먹어야겠다

함께보면 좋은 내용

로제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효연 다이어트 보기
쯔양 다이어트 보기
송혜교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