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다이어트

신봉선 다이어트 -11kg 누구든 안 빠질 수가 없는 방법

신봉선 다이어트

신봉선 다이어트

신봉선이 100일간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그 결과 다이어트 전 65.4kg이었던 신봉선은 100일째 되는 날 53.8kg을 기록하며 총 11.6kg을 감량했다. 체지방만 11.3kg을 감량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신봉선은 “지금 상위 4%다”라며 엄청 자랑스럽게 말했다. “거의 6개월을 거쳐서 빼야 하는 걸 3개월 만에 뺏다”고 뿌듯해했다. 신봉선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신봉선 다이어트 최고의 동기부여

신봉선은 첫 다이어트 광고 모델에 발탁되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다이어트 광고 모델이 된 것이 다이어트의 최고의 동기부여가 된 것이다.

또한 점점 나이가 들고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고 나니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기고 싶었다고 한다. 건강하게 예삐지는 다이어트를 해서 40대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신봉선 다이어트 운동

신봉선은 다이어트 광고 촬영 전 운동과 식단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살을 빼기 시작했다. 그동안 먹방 콘텐츠를 주력으로 찍었지만 더 이상 찍지 않았다. 그리고 운동이라고 하면 도망가기 바빴고 처음 운동 시작 후 5분도 채 지나지 않아서 힘들어했지만, 100일 동안 트레이너와 함께 매일매일 운동했다. 

운동 중 “너무 먹고 싶다”며 식욕에 괴로워한 적도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운동에 집중했다.

수영도 열심히 했다고 한다. 그리고 100일 다이어트가 끝났지만, 앞으로도 운동을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운동을 하며 자세도 교정되고 몸매도 예뻐졌다고 한다. 김종국 오빠를 잡는 헬스 초보가 되겠다며 장난스럽게 말하기도 했다.

신봉선은 다이어트 과정 동안 운동하는 습관이 잡힌 것이 가장 큰 이득이자 변화가 아닐까 생각한다. 

신봉선 다이어트 식단

신봉선은 식단 관리도 철저히 했다. 원래 먹성 좋기로 유명하고 술까지 잘마신다. 한창때엔 소주 3~4병을 마실 정도였고, 밥 대신 술을 마실 만큼 ‘애주가’였다고 한다. 주사도 만만치 않았다고.

하지만 다이어트 시작 전 최후의 만찬 이후 다이어트 기간 동안 술을 끊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식사 시간을 엄수해서 지켰고, 식단은 아침에는 밥을 먹었고 점심 저녁에는 샐러드를 먹었다고 한다.

샐러드를 쌈 싸듯이 먹으면 더 맛있다며 신봉선만의 샐러드 먹기 꿀팁을 공유했다. SNS를 확인해보면 건강한 식재료 위주로 장을 봤고, 샐러드를 자주 먹었다.

면 요리는 두부 면을 활용했다.

신봉선 두부면 보기
신봉선 다이어트 제품 보기

식사 이외에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차를 마셨고, 자신이 광고 모델을 하는 다이어트 제품을 하루 세끼 먹었다.

먹는 거 생각 안 하려고 문화센터에서 미술 수업까지 들었다니 정말 대단한 노력이다. 다이어트가 힘들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거 끝나고 정신과 가려고”라고 장난스럽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부럽다. 돈도 받고, 살도 빼고

신봉선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김신영 다이어트 보기
고은아 다이어트 보기
송혜교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