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배우 다이어트

손석구 다이어트 몸매 관리 결정적인 비법

손석구 다이어트

손석구 다이어트

손석구는 유학을 마치고 한국에 왔을때 키 178cm 체중 90kg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작품에 따라 배역에 따라 70KG로 감량하기도 하고 80KG로 증량하며 체중과 근육량을 조절했다. 손석구 다이어트 자기관리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손석구 다이어트 운동법

손석구는 체중을 왔다갔다하는 것이 전쟁같다고 표현했다. 먼저 벌크업에 대해 “무조건 많이 먹었다. 전문 트레이너분한테 (관리를) 받은 건 아니다. 제가 헬스를 하는 사람처럼 몸이 멋있게 보이는 것보다 현실감 있는 몸을 원했다.

잘 먹고, 해외에서 호의호식하는 그런 몸을 원했다. 그냥 무식하게 했다. 살면서 처음으로 벤치프레스 120kg를 들었다. 무식하게 무거운 거 들었다. 이 캐릭터라면 이런 식으로 운동했겠다는 생각으로 했다. 

먹는 건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자기 전에도, 촬영 전에도 먹었다. 얼굴이 부어도 되니까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서 그게 좋았다”라고 말했다.

손석구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걸 별로 안좋아하고 혼자하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혼자 했다고 한다.

하지만 혼자서 무리하게 운동하고 식단도 단백질 위주로 먹고 하다가 만성피로를 겪고, 간도 안좋아지고 피부도 많이 상하며 많은 걸 잃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자신이 시행착오를 겪어본 결과 다이어트는 부작용을 겪지 않기위해 급격한 체중 증량이나 감량이 아니라 시간을 두고 천천히 빼는 것이 비법이라면 비법인 것 같다고 말했다.

평소에 손석구 다이어트 몸매 관리를 잘 하는 결정적인 비법도 있었다.  

손석구 다이어트 결정적인 비법

나의해방일지에서 알코올중독자 연기를 했지만 평소에는 술이 맛이 없어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술을 잘 안 마셔서 주량을 모르며 회식할 때만 유일하게 술을 마신다고 밝혔다.

특히 소주는 거의 안마신다고. 그리고 연기를 할때는 물을 마셨다고 한다.  

간헐적 단식

그리고 손석구는 평소 하루에 한끼를 많이 먹는 걸 좋아한다고 밝혔다. 간헐적단식을 하고 있는 것이다. 촬영장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먹는 것보다는 자는 거를 좋아하고 습관이 되었다고 한다. 

운동을 한창할때는 헬스하며 무게를 올리는 것에 맛이 들리기도 했는데 운동을 안 할때는 아예 쉰다고 한다. 그리고 헬스 이외 유연성을 기르는 운동인 요가나 필라테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손석구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천정명 다이어트 보기
황희찬 다이어트 보기
손흥민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