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다이어트

성유리 다이어트 한달 급빠 핵심적인 이것

성유리 다이어트

성유리 다이어트

성유리는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 걸그룹 핑클이라는 가수로 데뷔해서 활동하고 배우로 전향한 뒤에도 20년 넘게 날씬한 몸매를 유지했었다. 성유리의 키는 168cm이다.

하지만 임신과 출산 이후 체중은 급격하게 늘었다. 한 네티즌이 성유리가 올린 사진에 “조금 통통해진 느낌”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성유리는 “다이어트 중입니다”라고 대답했다.

이후 한 달여 만에 살이 쏙 빠진 채 예능 mc로 복귀했다. 출산한 지 6개월 만에 급다이어트를 했다고 한다. 성유리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성유리 다이어트 방법

성유리는 자신의 sns에 출산 후 다이어트 고충을 털어놨다. “살 금방 빠진다고 누가 그랬을까요. 누구야?”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두부와 샐러드를 한끼로 먹었다. 또 다른 식단은 순두부와 파프리카 조합이었다.

성유리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두부와 채소를 즐겨먹었다. 두부는 대표적인 건강식 다이어트 음식이다. 칼로리를 낮지만 든든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며 두부를 활용한다. 

두부 보기
순두부 보기

성유리 다이어트 추천 식단

성유리는 미역국도 추천했다. 이때 다이어트를 빠르게 성공하고 싶다면 얼마의 기간동안 밥 빼고 미역국을 위주로 먹는 것이 포인트라고 한다.

미역국 보기

미역은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높여주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칼륨이 많아 나트륨 배출에도 탁월하고 칼슘이 풍부하여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다.

소이현 또한 이 방법으로 폭풍 감량을 했다고 전한바 있다.

성유리 운동

그리고 결정적으로 성유리는 운동 마니아다. 최근 성유리와 친한 한지혜는 인스타그램에 크롭 스타일의 운동복을 입고 탄탄한 몸매를 인증했다. 한지혜도 지난해 출산을 하고 다이어트에 성공했었다. 

이를 본 성유리는 “나도 크롭티 입고 싶다”면서 “운동 열심히 해야지”라고 각오를 다졌다. 그러고는 헬스장에서 러닝머신 위에서 빠른 속도로 걸으며 유산소 운동에 집중했고, 예능 프로그램을 같이 보면서 지겨움을 달랬다.

사실 성유리는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성유리 다이어트 운동을 즐기고 있다. 필라테스, 요가, 골프, 승마, 등 다양한 운동을 도전하고 꾸준히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유리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한지혜 다이어트 보기
이수경 다이어트 보기
송혜교 다이어트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