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다이어트

쯔양 다이어트 먹방하고 살이 더 빠진 이유

쯔양 다이어트

쯔양 다이어트

먹방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쯔양은 키 161cm에 체중 48kg으로 여리여리하고 작은 체구이다.

그런데 한끼에 먹는 양이 상당하다. 각각 라면 20개, 햄버거 20개, 초밥 240개, 치킨 5마리, 16m 곱창 등을 한번에 먹는 놀라운 기록들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쯔양은 언제부터 이렇게 많이 먹었을까.

쯔양 다이어트는 쯔양이기에 가능한 방법이긴하지만 일반인들에게도 효과적이다. 그리고 엄청나게 많이 먹는데 살이 찌지 않는 비결이 있는지 알아보자.

쯔양 과거

쯔양은 초등학교 때부터 잘 먹었다고 밝혔다. 무려 매점 VVIP였다고한다. 중학교때 할머니 댁에 간 적 있는데 할머니들은 밥을 엄청 많이 주시지 않나며 밥 3공기, 수제비 한 솥째 주셨고 그걸 다 먹었다고 말했다. 

이렇게 식성이 좋다 보니 식비를 감당할 수 없던 시절이 있었다고 한다. 먹방 하기 전에는 식비가 없으니까 물로 배를 채웠지만 지금은 먹고 싶은 거 마음대로 다 먹어도 부족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렇게 잘 먹는 쯔양은 육식파이며 채소를 거의 못 먹는다고 밝혔다. 냉면에 들어있는 오이조차 가차 없이 빼달라고 할 정도이다. 

건강검진 후 쯔양 다이어트 필요한 이유

이 정도로 먹으면 건강에 이상이 없을까 의문을 가지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2020년 당시 건강 검진 결과, 전부 정상이며 위 크기도 남들과 차이 없는 보통 크기라고 밝혀졌다.

단 복부지방은 빼야 하는 걸로 나왔다고 한다. 그리고 평소 소화가 빠른 편이라고 한다.

상당한 양을 먹고도 1시간 있다가 배가 꺼졌다고 또 먹는 걸 보면 미친 듯이 빠른 소화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먹는 양이 상당하고 소화도 빠르다 보니 매일 대변만 3~4번 본다고 한다.

쯔양 다이어트가 쉬운 이유(일반인들 말고)

그리고 먹방을 시작한 이후로 체중이 더 빠졌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해주었다. 예전에는 시도 때도 없이 먹지만 먹방을 하며 1일 1식을 한다고 언급했다. ”식사를 하루에 몰아서 하다 보니 살이 찌기는커녕 오히려 빠진다”고 말했다.

일반적인 사람들이 쯔양의 1일 1식을 따라하면 폭식이 되겠지만 쯔양은 평소 먹는 양이 많다 보니 한 끼를 많이 먹어도 1일 1식의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보인다.   

쯔양은 하루 만칼로리 이상을 먹어도 먹은 음식이 지방으로 쌓이는 지방 전환율이 매우 낮은 것 같다. 즉 먹어도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을 타고난 것이다.

부럽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쯔양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송혜교 다이어트 보기
임지연 다이어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