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다이어트

윤소이 다이어트 3개월만에 20kg 감량한 비법

윤소이 다이어트

윤소이 다이어트

배우 윤소이가 딸을 출산 후 불과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했던 비법을 직접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산했는데, 지금 촬영 중인 드라마 대본을 다음달인 12월에 받았다. 임신했을 때 71kg까지 쪘고, 출산 후 살이 5kg밖에 안 빠졌다. 그때 몸무게가 약 65kg 정도였다. 그래도 작품을 하고 싶다는 욕심이 나더라.

급하게 살을 빼는 게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작품 참여를 위해 3개월 만에 다이어트를 했다. 출산 4개월만에 복귀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3개월만에 20kg를 감량한 윤소이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윤소이 다이어트 2가지 비법

윤소이는 172cm, 50kg이다. 단기간에 몸매를 만들 수 있었던 윤소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2가지에 대해 언급했다. 

첫번째 방법

“처음엔 좀 막막했어요. 체중 조절에 달리기만큼 좋은 운동은 없는데 출산 직후라 무리한 운동은 어려웠어요. 그래서 하루에 1시간씩 걸었어요.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운동을 하러 갈 수가 없어서 집에서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2시간씩 홈트를 했어요. 

두번째 방법

운동 다음으로 꼽은 다이어트 윤소이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유연한 간헐적단식 방법이다. 윤소이는 일주일 중 4~5일은 하루 한 끼만 먹고 2~3일은 두 끼를 먹었었다고 한다. 

임신했을 때 하루 여섯 끼씩 먹었더니 확실히 양이 늘어서 양을 줄이기 위해 소식도 했다고 한다. 식단은 체지방 분해에 좋은 현미와 귀리 그리고 채소와 약간의 육류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현미쌀 보기
귀리쌀 보기

윤소이는 예전에 갑자기 체중이 늘어난 적이 있는데 그때도 간헐적 단식을 해서 6주 만에 6kg를 감량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번엔 출산 직후라 훨씬 더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자신처럼 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평소 적당히 운동하고 식사하는 걸 권장한다고 한다. 당연한 얘기지만 안 그러면 몸에 무리가 갈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것이다.

추가 방법

추가 비법으로 다이어트를 할 때는 영양이 부족할 수 있으니 영양제도 잘 섭취하는 것을 추천했다. 임신을 하면 매달 검사를 하는데 자신이 어떤 영양제를 복용했는지 그 효과가 정확하게 수치로 나오는 걸 경험했다고 한다.

그 후로 윤소이는 영양제 마니아가 됐고, 종합비타민과 오메가 3, 유산균은 꼭 복용한다고 밝혔다. 

마인드컨트롤

윤소이는 털털한 성격이긴 한데 좀 소심한 면도 있다고 한다. 나이가 드니까 고민도 많아지는 것 같다고. 그럴 때는 박진희에게 간다고 한다. 윤소이는 박진희와 친분이 두터워 뭐든 편하게 얘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진희) 언니는 건강한 사람이에요. 같이 대본도 봐주고. 뭐든 똑 부러지게 해내는 스타일이죠. 가정생활도, 육아도, 연기도요. 제가 보기에 언니는 긍정적인 사고에 자연을 사랑하고 아끼고 그러면서 또 마음공부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언니는 무교인데 법륜 스님 말씀을 많이 듣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인생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요. 저도 언니처럼 살고 싶어요.” 이렇게 말하며 박진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소이 다이어트 영상으로 보기

정은채 다이어트 보기
성유리 다이어트 보기
채연 다이어트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